알림닫기

이번 회차는 코인이 필요한 회차입니다.

부족한 코인을 충전해 주세요.

알림닫기

무료충전코인 배너
코인충전소로 가기

코인 소진시 자동으로
충전되는 자동충전 상품입니다.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필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수집 목적 회원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이용자 식별,
서비스 제공에 관한 게약 이행, 민원 해결 등의 고충처리,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 및 추천/광고 게재 등에 활용
수집 항목
휴대폰으로 가입시 :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
이메일로 회원가입시 : 이메일, 비밀번호
보유 기간 회원 탈퇴 시 파기 처리, 단 관련 법령의 규정에서 별도의 보관 기간을 정한 경우 해당 기간 동안 보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 동의 거부 시 회원 가입이 제한됩니다.
(IP Address,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 기기정보)
닫기 더블혜택받기

고객센터

  • 앱으로는 성인 작품을 볼 수 없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는 APP 에서는 
     
    구글,애플정책에 따라 성인 콘텐츠에 제한이 있습니다. 
     
    이 경우 모바일 m.me.co.kr을 이용하시거나 PC 이용시 me.co.kr로 접속하여 이용가능하며
     
    (네이버에 ME미툰 검색하셔도 됩니다.)
     
    원스토어와 웹에서 ME 홈페이지 하단에 성인콘텐츠를 보실 수 있는 ME 풀버전 
     
    완전판 앱을 설치하시면 이용이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 휴대폰번호로 회원가입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My Enjoy! M​y Enter! ​ME입니다.
     
    가장 간편하게 회원가입할 수 있는 휴대폰번호 회원가입 안내입니다. 
     

     

  • 성인인증이 안돼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성인인증방법 안내입니다. 
     
     
       

  • 해외이용자는 성인인증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현재 저희 ME는 휴대폰 인증과 아이핀 인증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혹 해외 사용자의 경우 휴대폰으로 인증이 불가능 하실 경우에는 
     
    고객지원 help@me.co.kr 로 
     
    가입하신 아이디와 
     
    회원님의 생년월일을 확인 할 수 있는 여권 또는 신분증 앞면을 캡쳐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인증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하십니다.
     
     
     
       

  • 비밀번호 찾기 어디있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비밀번호 찾기 방법 안내입니다. 
     
     
       

  • ME는 휴대폰에서만 이용할수있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ME는 PC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PC이용시 me.co.kr 로 접속하여 이용가능하며,(네이버에  ME  검색하셔도 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m.me.co.kr로 접속하시거나 
    원스토어나 ME홈페이지 하단 부분에서 완전판 앱을 다운받으시면 
    더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디가 생각이 안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ME 메인페이지 하단의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또는 help@me.co.kr로 
    문의 주시면 빠른 도움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선물함은 뭔가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선물함의 선물 받기를 통해 제공된 콘텐츠의 일부 유료 회차를 
     
    코인 없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닉네임은 못바꾸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저희 ME에서는 한번 등록하신 닉네임은 수정이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닉네임 변경을 원하실 경우 새로운 계정으로 재 가입하여 닉네임 등록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회원탈퇴는 웹 상에서 가입 24시간 이후 가능하십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 회원탈퇴
     
    한번 탈퇴하신 후에는 해다 아이디로 재가입 어려우시며
     
    탈퇴 후 구매목록과 코인 복구 불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의 경우 메뉴 -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 - 회원탈퇴를 통해 진행
     
    가능하십니다.
     
    탈퇴 시 일부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으신 경우에는
     
    탈퇴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는 해당 서비스를 해지 후 탈퇴 해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를 직접 하기 어려우시다면 1:1문의하기 또는 ​help@me.co.kr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로 가입 시, 로그인 방법 안내입니다.
     

     
    1. 홈페이지 우측 상단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2. 메뉴에서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3. 탭이 ´로그인´과 ´회원가입´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4. 로그인 창에 휴대폰 번호와 가입 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해주세요.
     

     
    5. 기존에 휴대폰 번호가 아닌, 이메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하신 경우에는 이메일을 입력하여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가입하신 아이디가 기억이 나지 않으시면,
    ME 메인페이지 하단의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또는 help@me.co.kr로 
    문의 주시면 빠른 도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ME에서 연재를 하고싶어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로맨스, 판타지, 성인 웹소설등 제작된 시놉시스나 원고를 준비하여
     
    meent.manager@gmail.com로 준비하신 원고를 첨부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실때는 메일 내용에 이름과 나이, 성별, 연락처를 기재해 주시면 검토후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1:1문의하기로 문의를 남겨주셔도 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구매 컨텐츠 보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유료 결제후 구매하신 컨텐츠는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성인 컨텐츠, 웹툰, 웹소설 일부 컨텐츠를 제외하고는 무료로 부담없이 이용 가능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이전에 이용하신 콘텐츠는 마이페이지 - 내 보관함 또는 구독 목록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무료로 볼수 있는 소설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도전 컨텐츠와 웹소설 일부 컨텐츠를 제외하고는 잠금 기간이 지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보실수 있는 선물 쿠폰은 메뉴 상단 선물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었는데 코인은 적립 되지않았습니다.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결제 이력이 정상적으로 확인 되지 않으시면 저희 고객센터 1:1문의하기 또는 
     
    고객지원 메일 help@me.co.kr 로 결제수단(휴대폰 결제시 휴대폰 번호) 정보를 
     
    자세히 기재하여 문의주시면 결제 이력 조회해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결제를 하고 싶은데, 결제 방법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코인 충전 페이지에서 결제 금액 선택 후 결제 방법 선택하시면 됩니다. 
     
     
     
     
     
    * 휴대폰 결제 (휴대폰 번호)
     
    *​ 신용카드 (카드종류/ 사용자명/ 카드번호 3번째 4자리 제외한 번호)
     
    ​ *​ 계좌이체 (상품명/ 예금주명/ 은행명)
     
    * 무통장입금 (계좌번호/ 입금자명)​
     
    *​ 네이버페이(N Pay) ​
     
    *​ 카카오페이 ​
     
    *​페이코 ( PAYCO ) ​
     
    *​토스 ( TOSS ) ​
     
    *​ T머니 ​
     
    *신용카드마일리지 ​
     
    *​삼성페이 ​
     
    *​ OK 캐쉬백
     
    *​ 캐시비
     
    *​ 모바일팝
     
    *​ 문화상품권 ( 컬쳐랜드 ID)
     
    *​ 해피머니 상품권 ( 해피머니 ID)
     
    *​ 도서상품권 ( 북앤라이프 ID)
     
    *​ 게임문화상품권
     
    *​ 미소설상품권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결제 후 남은 코인 환불을 안돼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충전소 하단에 결제상품 이용안내에 사전 고지되어 있듯이
     
    충전 후, 사용하신 상품은 해지 및 취소/변경 하실 수가 없습니다.
     
    결제 후 사용 이력이 없으실 경우에는 7일 이내에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또는 
     
    help@me.co.kr로 문의 남겨주시면 결제 이력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사용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결제달이 지난 후 연락을 주실 경우
     
    이미 소액결제로 청구된 금액이므로, 청구된 금액은 회원님께서 납부하신 후
     
    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계좌 환불로 저희가 따로 입금 처리해 드리니, 
     
    환불 받을시 계좌번호와 은행명 예금주 등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단, 계좌는 반드시 본인 계좌여야 처리 가능함)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무료코인이 안모아져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무료 코인는 ME미툰 홈페이지 상단 이벤트에서 다양한 이벤트 참여후 코인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이벤트로 적립 받으신 코인의 경우 사용 기간이 있어 기간내에 이용 하지 않을시에는
     
    코인이 자동 소멸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구매한 컨텐츠는 삭제가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마이페이지 내 서재에서 삭제를 원하시는 컨텐츠를 체크하여 서재 정리가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해외 이용자인데 결제 방법 알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해외 이용자의 결제 방법은 코인충전메뉴에서 충전하실 상품을 선택하신 후


    1. 해외 신용카드 마스터, 비자, JCB 이용 가능하십니다. 

    혹 카드결제가 어려우시다면

    2. 무통장입금 충전을 통해 즉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3. 무통장 입금 계좌 번호 국민은행  821337-00-003659 주식회사 미툰앤노벨​

    로 입금하시고 1:1 문의하기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거나 

    help@me.co.kr​로 문의 남겨주시면 코인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

  • iOS 결제 후 코인 미지급시 환불 안내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iOS의 경우, 애플사에서 결제 관련 정보를 저희 측으로 일체 제공하지 않으며,
    저희 개발사의 승인 취소 요청 또한 받아주지 않습니다. 
     
    애플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의하여 결제 항목에 대한 환불이나 기타 처리는
    오로지 개인이 요청하여야만 애플사에서 직접 처리를 진행해 주고 있습니다.
     
    이는 애플사가 정해놓은 자체적인 운영정책이기 때문에
    회원님께 도움을 드리고 싶어도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진심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회원님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애플사의 고객지원에서 해당 결제 건에 대한
    환불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애플사 환불 진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pple 지원에 문의하기 접속
    2. 사용 기기에 따라 [iPhone]이나 [iPad] 클릭
    3. [App Store, iTunes Store 및 Music] 클릭
    4. [주제가 목록에 없음] 클릭
    5. 입력란에 인앱 결제가 잘못되었습니다. 기재 후 [계속] 클릭
    6. 해결 방법 페이지에서 [이메일] 클릭
    7. 연락처 정보에 성함/이메일 주소, 및 아래 사항 필수 기재 후 [계속] 클릭
    - 기기 :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아이폰 기종 (예시_아이폰4s)
    - 앱 : 게임 명칭
    - 주문번호 : 결제 오류 혹은 환불 관련 주문번호
    - 환불사유 : 상세 내용
     
    ※ Apple 지원에 문의하기 페이지
    https://getsupport.apple.com/
     
    ※ 구입 내역 및 주문번호 조회 페이지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88 

  • 월자동결제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월 자동결제 해지는 회원님이 원하실때  마이페이지 에서 직접 해지 가능합니다. 
     
    해지 방법은 하단 이미지를 참조하여 해지하기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월 자동결제 처리방법
     
    마이 페이지 클릭>결제내역 +더보기 > 해지하기
     

     

     

     
     
    직접 해지 하기 어려우신경우 게시판에 해지 요청 남겨주시거나
     
    평일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또는 help@me.co.kr​ 로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기구독을 취소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인앱 결제는 구글과 애플의 결제 정책에 따라,
    결제된 내역의 환불 처리의 경우 ME가 아닌 구글과 애플을 통해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앱을 삭제하거나 회원탈퇴 시에도 결제가 진행될 수 있으니 하단 안내에 따라 해지 처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기구독 상품의 취소는 각각의 스토어에서 [구독취소]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 [플레이스토어] > [좌측 상단 메뉴] > [계정] > [구독] > [웹소설 미소설] 관리 > [구독취소] 또는
    - [플레이스토어] > [좌측 상단 메뉴] > [구독] > [웹소설 미소설] 관리 > [구독취소]
     
    [애플 앱스토어]
    - [App Store] 실행 > 우측상단 [프로필] > [Apple계정] > [구독] > [미소설] > [구독취소]
     
    직접 해지하기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에 남겨주시거나,
    평일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또는 help@me.co.kr​​ 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e 프리미엄 멤버쉽 서비스 환불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MEnjoy! M​y Enter! ​ME입니다.​
     
    회원님이 유료로 결제한 정액제 상품의 이용기간 내에 
    디지털 콘텐츠를 하나도 다운로드 (다운로드 시작 포함) 받지 않고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열어보지 않은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결제 취소를 요청하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으나, 결제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에 결제 취소를 요청하면 
    당월 결제건에 한해 잔액 환급 비율(90%)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이 유료 또는 무료로 획득한 교환권 번호를 입력하여 정액제 이용 기간을 부여받은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신고

작품명

작가명/유저닉네임

신고사유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0 / 250

미툰 프리미엄 상품권

소지하신 상품권 핀번호를 입력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상품권에 기재된 금액만큼 코인으로 적립됩니다.

미툰 무료쿠폰

소지하신 쿠폰번호를 입력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세히보기

쿠폰에 기재된 금액만큼 코인으로 적립됩니다.

무료쿠폰 등록 시 알림톡을 통해 작품변경 안내 및 이용권 소멸에 대한 내용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