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
오늘만 혜택 적용!
프리미엄 멤버십 7일 무료이용
※ 오늘만 혜택 적용
프리미엄 멤버십
이용 안내
프리미엄 멤버십 7일 무료체험
이용 안내
보너스 1코인 (10%) 지급
보너스 3코인 (20%) 지급
보너스 1코인 (10%) 지급
보너스 3코인 (20%) 지급
사랑의 형태
BL/GL완결
50+
내가 그와 마주친 것은 딱 세 번이었다. 무더운 여름 시골 작은 슈퍼에서, 아무도 없는 한적한 공원 한가운데에서. 마지막으로 그가 차에 치이는 도로 앞에서. 1년의 시간이 흐른 후, 얼결에 가게 된 그의 묘 앞에서 검은색 정장을 차려입은 남자가 불만스럽게 눈을 찡그리며 물었다. “넌 누구야?” - 평범한 대학생인 ‘정운’. 1학년 첫 여름방학, 할머니의 슈퍼를 돕기 위해 내려간 시골구석에서 쓰러진 남자를 돕게 된다. 환한 금빛 머리가 바람에 흔들리고, 기타를 치는, 꽃처럼 웃는 미소가 아름다운 ‘형’. 그런 ‘형’의 정체를 알지 못한 채 우연히 두 번의 만남이 더 이어지고, 마지막 만남에서 사고로 죽은 그의 무덤에 그 다음해 찾아가게 된다. 그리고 무덤 앞에서 처음 보는 낯선 남자를 마주친다. 훤칠한 키에, 깔끔하게 정돈된 머리칼, 그의 표정만큼이나 서늘한 검은 눈동자. ‘형’과 연인 사이였다는 것을 아무렇지 않게 밝히는 황당한 남자. “네가 그 녀석 세 번 만났다고 했지? 그 이야기를 들려줘. 세 번 전부.” “그럼 저도 알려 주세요, 세 번.” “뭘?” “형이랑 만난 세 번 모두 이야기해 드릴 테니까, 아저씨도 형이랑 관련된 일 중 아무거나 세 번 이야기해 주세요.” 충동적이었다. 세 번의 이야기를 들려달라는 말에, 자신에게도 이야기를 해 달라 한 것은. 그렇게 여섯 번의 이야기를 나누기로 한 계약이 성립되고, ‘정운’은 ‘치현’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손끝이 아릴 정도로 추운 겨울. 이야기 속의 ‘형’을 알게 될수록, ‘정운’은 자신의 감정 역시 깨달아 가는데······.
+ 더보기ME 웹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컨텐츠들은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보호받고 있으며, 저작권자 또는 ㈜엠이엔터테인먼트의 승인없이 컨텐츠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제ㆍ전송ㆍ배포 및 기타의 방법으로 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법정 조치에 처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상호명 : ㈜엠이엔터테인먼트 | 대표 : 김윤호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성남분당-1125호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8 킨스타워 1502호 | 사업자등록번호 : 272-81-00259 | PAC-06
대표번호 : 1644-9259 (이용시간 : 오전10시~오후5시) | 팩스번호 : 031-715-2601 | 메일 : help@me.co.kr
지원분야
모집 : 로맨스, 판타지, 성인 소설등 장르와 관계 없이 자유롭게 지원이 가능합니다.
원고분량 : 시놉시스 + 3~5화 원고 전달 (1화에 공백포함 5000자 내외)
모집 : 현대물, 판타지, 성인 웹소설 삽화제작
포트폴리오 : 인물 (반신이상) + 배경 포함된 이미지를 제작해서 보내주세요.
기존에 제작되었던 이미지도 관계 없습니다.
모집 : 로맨스, 판타지, 성인 웹툰등 장르와 관계 없이 자유롭게 지원이 가능합니다.
포트폴리오 : 신규 제작된 웹툰이나 기존에 작업했던 웹툰 첨부
지원메일
보내주실 때 이름, 나이, 성별, 연락처를 남겨주시고, 메일 제목에 [연재문의]를 넣어 주세요.
검토 후에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쿠폰에 기재된 금액만큼 코인으로 적립됩니다.
무료쿠폰 등록 시 알림톡을 통해 작품변경 안내 및 이용권 소멸에 대한 내용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
작품댓글 - 사랑의 형태
로그인 후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