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닫기

이번 회차는 코인이 필요한 회차입니다.

부족한 코인을 충전해 주세요.

알림닫기

무료충전코인 배너
  • 신용카드 포인트로 즉시충전 (마일리지)무료충전
  • OK캐시백 포인트로 즉시충전무료충전
  • 20코인 즉시충전 (자동차 소유주 대상)무료충전
코인충전소로 가기

코인 소진시 자동으로
충전되는 자동충전 상품입니다.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닫기 더블혜택받기
휘모리

HOT동영상 무한정액권 100%코인 이벤트 中바로보기

휘모리

하늘이 내린 거부할 수 없는 소리길! 1956년 진도 국악원. 유행가와 양음악에 밀려 기울어진 이곳에 한때 남도 소리판을 석권했던 이병기가 소리선생으로 오면서 극은 시작된다. 그는 자신의 단짝인 고수 김달선이 가난에 질려 소리판을 떠나자 홀로 전국을 헤매며 소리씨를 찾고 있던 중 마침 이곳에서 16세의 이일례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된다. 부모의 거센 반대에도 불구하고 국악원 담밖에서 소리 도둑질로 자신의 세계를 쌓아왔던 이임례. 그녀는 이병기의 거침없는 소리를 듣고 잠을 이루지 못하고, 그 역시 이임례의 타고난 재능을 단번에 알아보고는 대가로 키우기로 결심을 한다. 이렇게 만난 두사람은 몇 번의 좌절과 소리골병 끝에 전도군민 콩쿨 대회에서 우승을 거둔다. 그러나 더 큰 야망을 품고 있던 병기는 그녀의 소리가 한이 부족하다고 판단하고, 그녀를 버리고 강달선을 찾아간다. 한편 병기의 그런 행동에 실망한 임례는 서울로 가고, 병기도 강달선에게 만족하지 못하고 다시 임례를 찾아온다. 임례는 부모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병기를 따른다. 어느덧 세월은 흘러 두사람사이에 태백이 태어나고 쇠약해진 병기는 그만 세상을 떠난다. 다시는 소리를 하지 않으리라 결심하는 임례. 그러나 태백이 성장하면서 소리에 관심을 갖고, 어머니 송씨로부터 명창이 되어달라는 유언도 받자 그녀는 다시 그 힘든 한의 소리를 시작한다. 두 사람은 어머니가 소리를 시작한지 37년만에 전주대사습놀이에서 대망의 명창이 된다.
닫기
프리미엄무료

휘모리

하늘이 내린 거부할 수 없는 소리길!1956년 진도 국악원. 유행가와 양음악에 밀려 기울어진 이곳에 한때 남도 소리판을 석권했던 이병기가 소리선생으로 오면서 극은 시작된다. 그는 자신의 단짝인 고수 김달선이 가난에 질려 소리판을 떠나자 홀로 전국을 헤매며 소리씨를 찾고 있던 중 마침 이곳에서 16세의 이일례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된다. 부모의 거센 반대에도 불구하고 국악원 담밖에서 소리 도둑질로 자신의 세계를 쌓아왔던 이임례. 그녀는 이병기의 거침없는 소리를 듣고 잠을 이루지 못하고, 그 역시 이임례의 타고난 재능을 단번에 알아보고는 대가로 키우기로 결심을 한다. 이렇게 만난 두사람은 몇 번의 좌절과 소리골병 끝에 전도군민 콩쿨 대회에서 우승을 거둔다. 그러나 더 큰 야망을 품고 있던 병기는 그녀의 소리가 한이 부족하다고 판단하고, 그녀를 버리고 강달선을 찾아간다. 한편 병기의 그런 행동에 실망한 임례는 서울로 가고, 병기도 강달선에게 만족하지 못하고 다시 임례를 찾아온다. 임례는 부모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병기를 따른다. 어느덧 세월은 흘러 두사람사이에 태백이 태어나고 쇠약해진 병기는 그만 세상을 떠난다. 다시는 소리를 하지 않으리라 결심하는 임례. 그러나 태백이 성장하면서 소리에 관심을 갖고, 어머니 송씨로부터 명창이 되어달라는 유언도 받자 그녀는 다시 그 힘든 한의 소리를 시작한다. 두 사람은 어머니가 소리를 시작한지 37년만에 전주대사습놀이에서 대망의 명창이 된다.+ 더보기

i
출연
김정민, 이태백, 강상규
감독
이일목
프리미엄 멤버십 시작하기

#한국

#현대로맨스

#성장

작품댓글 - 휘모리

로그인 후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미소설 프리미엄 상품권

소지하신 상품권 핀번호를 입력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상품권에 기재된 금액만큼 코인으로 적립됩니다.

미소설 무료쿠폰

소지하신 쿠폰번호를 입력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세히보기

쿠폰에 기재된 금액만큼 코인으로 적립됩니다.

무료쿠폰 등록 시 알림톡을 통해 작품변경 안내 및 이용권 소멸에 대한 내용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